새해 첫 지름/ 에잇세컨즈(8seconds) 기모 하프집업

에잇세컨즈 기모 레터링 반집업 스웨트 셔츠 [블랙]



 
2018년 첫 지름이네요. 새해 첫 날 여자친구와 데이트하면서 윈도우 쇼핑도 할 겸 이곳 저곳을 돌아다녔습니다. 연초라 그런지 세일 하는 곳이 많더군요. SPA 브랜드 위주로 둘러봤는데 생각지도 않았던 에잇세컨즈(8seconds)에서 하프집업 하나 들고왔습니다. 

오버핏으로 나와서 사이즈도 넉넉하고 제가 좋아하는 후리후리한 느낌도 납니다. 무지가 아니고 앞에 KEEP THE FAITH 레터링이 있긴 한데 이상한 뜻도 아니고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닙니다. 안에 기모도 있어서 보온성도 괜찮고 뒷기장이 앞기장 보다 길은 점이 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가격, 19,900원. 정가는 49,900원 입니다. 정가였다면 당연히 안샀을거에요. 개인적으로 5만원은 과하고 세일가가 딱 적정가라고 생각합니다. 


착용샷





181/78, XL 사이즈입니다. 상체발달형인 제가 입어도 품이나 기장이 다 여유있습니다. 맨투맨을 하나입고 그 위에 입어도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기모가 있더라도 겨울에 이너티 하나에 입기에는 추울 수 있죠. 다른 옷을 껴입을 수 있어서 활용도가 좋습니다. 컬러는 블랙이랑 아이보리 이렇게 두 가지 있었어요. 둘다 좋아하는 색이지만 이 옷은 블랙이 더 괜찮았습어요. 겨울부터 초봄까지 후리하게 입고 다니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장에는 XL까지 밖에 없었는데 인터넷에는 XXL까지 있네요. 가격도 좀 더 저렴합니다. 


In short, 2018년 무술년에도 후리후리   

댓글